본문 바로가기

Travel/🌏 Vietnam

🛫동남아 여행 [베트남 푸꾸옥] 호치민 공항 라운지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

🛫동남아 여행 [베트남 푸꾸옥] 호치민 공항 라운지 이용 후기

 

베트남 여행 | 푸꾸옥 여행 | 베트남 푸꾸옥 | 베트남 가족 여행 | 푸꾸옥 가족 여행

베트남 푸꾸옥 가족 여행 | 푸꾸옥 비행기 | 베트남 자유 여행 | 푸꾸옥 자유 여행

베트남 여행 추천 | 푸꾸옥 투어 | 푸꾸옥 여행 추천

푸꾸옥 여행 패키지 | 베트남 여행 패키지 | 베트남 항공 | 호치민 공항


안녕하세요, Hans Giebenrath입니다.

호치민 공항 라운지인 Lotus Lounge 이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호치민 공항 라운지 이용 후기: Vietnam Airline Lotus Lounge

🛫 비행편 | 베트남 항공 비즈니스석
 - pm 06:55 푸꾸옥 출발
 - pm 11:45 호치민 출발
 - am 06:45 인천국제공항 도착

🥂 호치민 공항 라운지 | Lotus Lounge

 

푸꾸옥에서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편은 호치민을 경유하는 노선이에요.

푸꾸옥에서 비행기 타고 1시간 30분 조금 안되게 걸려서 호치민에 도착 했습니다.

 

저는 베트남 항공 비즈니스석을 이용했는데요.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면, 공항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죠.

인천으로 가는 비행편 기다리는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호치민 공항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해 보려고 해요.

 

제가 이용한 라운지는, 호치민 공항 라운지는 Lotus Lounge에요.

17~18 탑승구 근처 계단을 이용하면, 바로 라운지를 찾아보실 수 있어요.

 

입구로 들어서서 직원 분께 라운지 이용권을 보여드리면 입장할 수 있답니다.

 

 

Lotus Lounge 안에는 음식와 음료, 와이파이, 안마기계 등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이에요.

 

다양한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개인의 선호에 따라 자리를 선택하시면 될 듯 해요.

노트북 작업하기 편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네요.

 

안쪽으로 들어오게 되면, 컴퓨터와 안마기계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음식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기내식을 먹을 예정이라 많이 먹지는 않고, 약간의 술과 함께 먹는 안주 정도만 먹었어요.

 

다양한 음료와 와인이 준비되어 있네요.

 

라운지에 머물기만 심심하다면, 잠깐 면세점 구경을 하고 다시 들어와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비행기가 연착되는 바람에 대기시간이 길어져, 산책할 겸 면세점 한 바퀴를 돌고 다시 들어왔어요.

 

이제 탑승시간이 다 되어가니, 이만 게이트 근처로 자리를 옮겨 보겠습니다.

 

베트남은 이제 안녕, 다시 한국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