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Restaurant

🍚맛집 리뷰 [딸부자네 불백] 강남역 맛집

728x90
반응형

딸부자네불백 본사직영점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5-25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강남역에서 간단한 식사를 위한 불백집을 찾으시나요?



강남역 신분당선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딸부자네불백 ❘ 메뉴판

 

주 메뉴는 딸불백정식, 소불백정식, 김치찌개, 낚지볶음정식이 있어요.

추가 사이드 메뉴는 메뉴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는 딸불백정식을 주문했어요.

 

딸부자네불백 ❘ 내부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조금 둘러 볼까요?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혼밥 하거나 친구와 간단하게 식사하시기에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

 

딸부자네불백 ❘ 기본반찬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 한 상 차림이 이렇게 나오네요.

 

딸부자불백 ❘ 밥

 

밥에는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네요^^

 

딸부자네불백 ❘ 딸불백정식

 

조금만 기다리면 음식이 금방 나와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ㅎㅎ

 

딸부자네불백 ❘ 딸불백정식

 

된장찌게도 같이 나오네요.

든든한 한 끼 했네요.

 


 

강남역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직장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겠어요.

 

다만, 시설이 작고 테이블이 넉넉하지 않아

단체 손님보다는 혼밥이나 적은 일행끼리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