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Restaurant

🍚맛집 리뷰 [PPL 식당] 신사역 맛집 | 메뉴가 바뀌는 식당

728x90
반응형

 

PPL식당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11-14 1층
매일 11:00-20:50 (브레이크 타임 14:20-16:30) 

 

메뉴가 바뀌는 식당
백종원의 PPL식당

 

 

신사역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PPL식당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이 식당의 특징은 2주마다 메뉴가 바뀐다는 것이에요.

PPL식당 ❘ 메뉴판

 

제가 방문 했을 때는 '메밀국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일반 메밀국수, 전복 메밀국수가 있네요.

 

저는 전복 냉 메밀국수, 전복 메밀 비빔국수를 주문해 보았어요.

 

PPL식당 ❘ 내부

 

주문 후, 내부를 한 번 둘러볼까요?

 

오픈형 주방 형태로 눈 앞에서 바로 요리를 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요.

 

PPL식당 내부

 

눈 앞에서 요리 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으니

음식의 위생과 품질에 대한 신뢰가 팍팍! 상승하네요 ㅎㅎ

 

PPL식당 수저통

 

식탁에 내장형(?)으로 수저통이 있어요.

 

PPL식당 ❘ 수저

 

식사를 잘 부탁한다오

 

 

다 둘러보았으니, 얌전히 음식을 기다려 봅니다.

 

반응형

PPL식당 전복 냉 메밀국수, 전복 비빔 메밀국수

 

음식은 주문한지 20분도 안 되어서 나왔습니다!

 

맛은 자극적이지 않은 삼삼한 맛이에요.

배고픈 나머지 호로로로록~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PPL식당 ❘ 내부

 

밥과 반찬 추가는 무료라고 하네요 ^^


PPL식당 ❘ 현관

 

주변 지인이 추천해줘서 처음 방문해 봤는데

참 좋네요^^

 

2주마다 메뉴가 바뀐다고 하니

자주 방문해도 메뉴가 질리지 않겠어요.

 

신사역 근처에서 점심 식사를 해결하셔야 하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